Review

소중한 고객님의 후기를 기다립니다.

[스위스]  (서유럽)꿈꾸던 여행의 완벽한 결말!!!
오*주
2023-06-05

 

 비소식으로 시작한 우리의 여행은 로마에 도착하자 화창한 날씨로 바껴 있었죠. 

 

텐션 짱짱 인솔자 김정화 실장님!  여행내내 다양한 에피소드로 우리를 즐겁게  해줘서 고마워요. 화려한 바티칸의 유물과 예술품, 책에서 본 역사적 건물둘이 눈앞에 펼쳐지고 이동하는 차창 밖으로  펼쳐진  토스카나의 낮은 구릉들은  한가로워 보였죠. 피렌체의 골목투어와  베네치아의 수상투어 모두  아주 좋았답니다.  모두 놓치지 마시길…

 

멋쟁이 정재훈 가이드님, 깔깔 강덕원 가이드님의 설명도 아주 훌륭했어요. 스위스 !!! 마터호른의  환한 얼굴에 탄성을 지르고, 체르마트 골목은 특유의 수수함이 맘에 남았어요. 레만호수의 소도시 산책은  평화로운 시간이었죠. 그뤼에르마을은  아늑하여 오래 머물고 싶다고  생각했답니다.  정말 아름다워요. 융프라우 가는길 뛰고 또 뛰었어도  신났어요. 재빨리 인도해준 김정화 인솔자님 덕에 더 많이 즐길수 있었구요. 

 

TGV타고 파리로~~그러고 보니 정말 다양한 탈 것들을 탔네요파리는 파리였죠.  몽마르트거리 투어도 넘 좋았어요. 스타일리시한 가이드님의 부드러운 목소리의 설명과 잘 어울렸어요. 에펠탑에 올라 파리를 조망하고  유람선에서  세느강변의 건물과 다리를 감상하니  감개무량했어요.  에펠탑의 불이 켜지는 순간 터지던 탄성들!!! 김정화 실장님이 화장하기전과 후는 다르다더니 정 ~말 달라요. 

 

루브르의 여인 모나리자와의 만남을 마지막으로 우리의 여행은 끝났고 이제 추억으로 남게 되겠죠.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 그때를 그리워하며 지낼거에요.  함께한  모두들 행복하시길…